Olivet University

olivet university search icon olivet university search icon

News

첫번째 통번역 수업, ‘통번역의 기초’ 종강
지난 목요일, 10주간에 걸친 손현정 교수의 '통번역의 기초' 수업이 끝이 났다.예비 선교사로 이번 수업에 참여한 이제임스는 "통번역이 꼭 필요할 것이라는 생각에 수업을 신청했었고, 굉장히 만족스러운 수업이었다. 통번역에 대한 지식이 전무한 상…
OU, 도서대여 시스템 및 도서 구비하며 도서관 개관
OU도서관이 도서 구비와 함께 도서대여 시스템을 완비하며, 학생들을 대상으로 개관됐다.OU도서관은 신앙과 신학을 위한 도서들을 구비해 지적,신앙적 수준을 높이고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상반기 도서기증자를 찾고 있으며…
OU, Ph.D, D.min. 입학 요건 갱신
진젠 도르프 스쿨 박사 과정의 학장은 박사 위원회에 결정에 따라 Ph.D. 과정의 입학 요건을 갱신하기로 했다. Ph.D. 과정에 가장 큰 변화는 4년제 이상의 대학 수준의 인문학과 신학을 이수한 지원자들을 받는다는 것이다. 이 의미는 Th.M. 학위가 없는 M.d…
OTCS '종교심리학', '요한복음서' 강의 개강!
한국 OTCS는 지난 7일 '종교 심리학'과 지난 9일 '요한복음서의 이해' 강의를 개강했다.첫 시간으로 종교 심리학에 정에스더 교수는 '하나님 나라의 확장에 도움이 되고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하는 살아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기를' 기도하며 종교의 기…
[OCLE] 영어강좌 "배움의 열정 더해가"
지난 토요일, OU 겨울학기 '통번역의 기초' 강좌와 'Mission English' 강좌 수업이 진행됐다. '통번역의 기초' 강좌 시간, 손현정 강사는 영문으로 된 한 기사를 가지고 부족한 번역과 잘 된 번역을 보여주면서 더 좋은 번역에 대한 강의를 하였다. 손강…
로마서 강해 시작
윤남희 교수의 "로마서 강해"가 지난 22일 한국 OU e-campus에서 시작되었다. 윤남희 교수는 "강의에 참여한 학생들이 로마서의 전반적인 이해와 복음의 진수를 제대로 깨닫아 영혼구원의 도구로 쓰여지길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로마서 강해는 로마…
겨울학기 강좌로 OTCS ‘로마서’와 OCLE 영어강좌 개설돼
이번 겨울학기에는 OTCS 로마서와 OCLE 비학위과정으로 회화 부분과 통번역부분 강좌가 개설되었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모두가 새로운 비젼과 각오로 새 출발을 하면서, 하나님 말씀을 가까이 하고자 하면서 그리스도인의 병기창이라 알려진 로마서에 …
OU, 목회학 박사(D.Min) 과정 콜로키움 진행
한국 OU E-campus에서는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1주일 과정으로 진젠도르프 스쿨(Zinzendorf School of Doctoral Studies)에서 박사과정(D.Min) 콜로키움이 시작됐다. 이번 콜로키움에는 30여명의 박사과정 학생들이 참석해 연구중인 논문에 관해 발제하고, 교수들의 …
D.min 콜로키움 앞두고 워크숍 가져
29일, 한국 OTCS 에서 박사과정(D.Min) 콜로키움을 앞둔 학생들을 대상으로 멘토 워크숍을 가졌다. 정에스더 박사가 이날 워크숍을 진행했으며, 논문 프레젠테이션 준비 및 발표시 유의사항 등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했다.이번 콜로키움은 아시아 지역 35…
2014년도 가을학기 개강
2014년도 가을학기가 개강했으며, 한국 캠퍼스 OTCS에서는 신약1으로 사복음서에 관한 강의가 개설되어, 지난 25일 이유정박사의 신약1 첫 강의가 있었다. 이번 사복음서 강의는 4복음가 기록한 예수의 일생에 관하여 통합적으로 조망해 볼 뿐만 아니라 4…
[1] [2] [3]
페이지 :

Featured on Olivet

© 2019 Olivet University
shadow pngshadow pngshadow pngshadow 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