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et University

olivet university search icon olivet university search icon

학사 기준

풀타임 등록-봄, 가을 학기

학부생들은 최소 3시간을 등록을 해야지 풀타임으로 분류가 될 수가 있다. 대학원학생은 최소 2시간을 등록을 해야 풀타임으로 분류가 될 수 있다. 각 학기마다 학부생은 16시간 이상 수업, 대학원생원은 12시간으로 들을 수 있는 수업 시간이 제한이 되는데, 그 이상으로 듣기 원한다면 학장의 허가가 있어야 한다.

학점 기준

학점은 각 개인별로 주어지며, 각 학생의 학문적인 성취에 따라 제공이 되며, 아래에 나타난 학점 시스템에 따라 제공된다.

학점 시스템
Percentage Equivalent Grade Undergraduate Graduate Grade Points
100-93 A Excellent Excellent 4.0
92-90 A-     3.7
89-88 B+     3.3
87-83 B Good Satisfactory 3.0
82-80 B-     2.7
79-78 C+     2.3
77-73 C Satisfactory Below Standard 2.0
72-70 C-     1.7
69-68 D+     1.3
67-63 D Minimum Passing Failure 1.0
62-60 D-     0.7
Below 60 F Failure Failure 0
다른 학점 표식들
Grade Undergraduate Graduate
I Incomplete Incomplete
IP In Progress In Progress
W Withdrawal Withdrawal
M Missing Grade Missing Grade
NF Non-Attendance Failure Non-Attendance Failure
P Pass (C- or better) Satisfactory Completion (B- or better)
NP No Pass/No Credit No Pass/No Credit (Unsatisfactory)
E Conditional Conditional
AU Audit Audit

불완전 이수(I)
I(불완전 이수)는 받아들여질만한 이유로, 기간내에 수업이 끝나지 않았을 때, 불완전 이수가 주어진다. 학기 10주내에 불완전 이수 학점이 지워지지 않으면, 불완전 이수 학점은 F학점이 된다.

학생들은 수업을 철회하는 것이 가능하며, 오직 수없 전반기에서만 'W'를 받을 수 있다. 이 학칙에서 제외를 받고 싶은 학생은 등록 사무실에서 탄원서를 받아야 합니다. 'W'는 평점에 계산되지 않습니다.

진도 등급(IP)
진도 등급은 수업의 특별한 환경에서 발생되는 것이며, 한 학기에만 발생할 수 있다. 연속적인 수업에서 즉 동반자 과정에 등록함으로 발생될 수 있다. 마직막 수업을 성공적으로 마치면, 교수는 진도 등급을 적절한 학점으로 바꿔줄 수 있다. 진도 등급 학점은 평점 계산시 포함되지 않는다.

철회 학점(W)
철회 학점은 공식으로 수업을 철회할 때 쓰는 것이다. 철회는 과정과 주어진 마감 날짜를 마쳐서 진행해야 한다. 철회 학점에는 어떤 추가적 비용은 들지 않으며, 평점 계산시 포함되지 않는다.

누락된 학점(M)
누학된 학점(M)은 어떤 학점도 학점 사무실에 제출되지 않았을 때를 말하는 것이다. 누락된 학점은 추가되는 비용은 없으며, 평점 계산시 계산되지 않는다. 처음 학기 한 학기 후에, 누락된 학점은 결석 실패(NF)학점으로 바뀔 것이며,결석 ( NF)학점으로 바뀐 학점은 바뀌지 않을 것이다.

결석 실패 학점(NF)
결석 실패 학점(NF)은 지나친 학생의 결석으로 주어지거나, 학생이 더이상 수업에 나오지 않을 때 주어진다. 이 학점은 F학점과 동일하게 계산되어 진다. 결석 실패 학점은 처음 주어진 후로는 바뀌어 질 수 없고, 다른 학점들은 결석 실패 학점(NF)으로 바뀌지는 않는다.

조건적 학점(E)
조건적 학점은 연속되는 수업에만 얻을 수 있는 학점이다. 이 학점은 수업의 남은 것들을 c학점의 수준의 것으로 함으로 D학점으로 오를 수 있다. 그러나 반대로 F학점으로도 될 수 있다.

청강 학점(AU)
청강 학점은 학생의 참석률이 청강으로 간주되어 질 때 주어지는 것이다. 청강 학점은 추가적으로 부가되는 비용은 없으며, 평점 계산시 포함되지 않는다.

평점과 부족분

평균이라는 단어는 학점의 평균을 학교에서 끝냈을 때 사용한다. 다른 기관들에서 받은 학점들을 평균낸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며, 올리벳 대학에서 받은 학점을 평균을 낸 것이며 대학에서 요구하는 항목들에 만족되어야 한다.

평균들은 한 학기에 신청한 학점들의 확정된 평균들이다.

올리벳 대학에서 시도한 시간 중 평균 c학점 아래 숫자들을 부족분으로 정의한다. 평균 학점이 2.0 이하일 경우, 학점 부족분이 발생한다.

C 이상일 경우만 부족분을 낮출 수 있다.

평균점 계산하기

  • 총학점에서 들은 학점에 학점 가치를 곱한다.
  • 총학점에 수행한 시간을 나눈다.

부족분 학점 계산하기

부족분 학점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학생들은 먼저는 평점을 계산해야 한다.

  • 올리벳 대학에서 들은 시간들에 2학점으로 곱한다.
  • 총학점에서 정해진 부족분 학점을 뺀다.

예를 들어서,한 학생이 한 학점에 200시간을 들었다면 그러면 2.0의 평점을 위해서 200포인트가 필요하다.

만약 196의 포인트가 있다면, 4포인트의 부족분이 있다.

학생들의 평점을 작성하는데 있어서, 다음의 사항들은 반드시 고려되어야 한다.

  1. 1. 이적된 학점이 수여될 때는, 이덕된 학점은 평점에는 넣지 않는다.
  2. 2. 학생이 반복해서 수업을 들을 때에는, 처음의 학점과 두번 째 학점을 둘 다를 표기한다. 그러나 두번 째 학점만 평점에는 들어간다.
학년 호소(번역 못함)

일반적인 호소 과정은 교수 면담과 이루어진다. 다음 과정은 학년 호소 과정이다.

  1. 1. Prior to the end of the quarter following the course in which the contested grade is issued, the student will request that the faculty member reconsider the grade that was awarded.
  2. 2. If dissatisfied with outcome of faculty decision, within 10 days of the faculty member's decision, the student may appeal in writing to the College Dean or Director.
  3. 3. Within 10 days of the College Dean or Director's decision, the student may submit a written appeal to the Academic Dean.
  4. 4. The student is responsible to monitor email daily throughout the appeals process.

학문적 정직성

학생들은 올리벳 대학에서 학문을 함에 있어서 그리고 다른 배움 활동에 있어서 학문적 정직성을 유지해야 한다. 학문적 기관의 통합과 교육의 질은 학문적 정직성을 기반으로 한다.

올리벳 학생이라면 학문적인 통합과 교육의 질의 대한 책임은 보장 받을 수 있다.학문적 프로그램과 관련되어 속이거나 표절을 한 학생은 제적당하거나, 근신에 처해질 수 있다.

학생의 책임
  • 학생들은 학문적인 정직성을 알아야 한다. 정보나 데이터를 조작하거나, 속이거나,학문적인 부정직성으로 꾸며내는 등의 부정직성을 멀리해야 한다.
  • 만약 학생이 정책이 어떻게 특정한 반과 과제에 적용되었지는 이해가 되지 않았을 때에는, 교수와 의사소통을 할 책임 있다. 학샏들은 학문적 정직성과 조작에 대해서 이해할 때 도서관 자료를 사용한 책임이 있다. 인용과 학점, 원본과 조작등에서 발견된 차이점이 완전히 이해될 때까지 학생들은 물어볼 권리가 있다.
교수진 책임
  • 교수진들은 학생들의 모든 부정직한 사건들의 대하여 보고해야 하며, 학생처장에서 처리한 것에 대해서도 보고해야 한다.

    보고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포함해야 한다 a) 학생의 이름 b)학생의 학번 c) 수업 번호, 수업 이름 그리고 듣기 학기 d) 부정직성이 일어난 사건 e)임직원으로 말미암아 일어난 조취나 결과들
  • -각 교수진들은 학술적인 정직성을 그들의 교수 요목에 다음과 같이 반드시 포함하고 있어야 한다.

    학생들은 반드시 학생 학술 정직성 정책안에서 학문적인 정직성과 통합성의 기준을 고수해야 한다. 모든 과제는 원작을 제출해야 하며 명백하고 오점이 없어야 한다. 참고 할때에는 출처를 밝혀야 한다. 아무런 감사함 없이 인용을 하는 것은 타당하지 않은 행위이다.



    학문적인 정직성과 통합성: 학생들은 정직한 완성과 과제의 제출에 대한 책임이 있다. 수업의 목록들은 윤리적인 기준들을 명시하고 있으며, 윤리적인 기준을 위반할 시에는 벌을 받게 되어있다. 위반에 대해서는 어떤 용서도 없다. 만약 당신이 위반 행위를 보게 된다면, 주저하지 말고 교수에게 그것을 알리길 바란다. 교수는 그 위반에 대해서 저지할 권한이 있다. 그것은 학교 전체를 지키기 위함이다. 훈육적인 행위에는 학년을 낮추거나 또는 과제를 낮추거나 유급을 시키거나 또는 시험, 과제등에서 낙제를 주는 것등이 있다.

  • 교수진들은 학기말 부터 일년간 각 케이스에 따라 정확한 기록과 그에 따른 해결과 결과들도 남겨야 한다.
  • 교수진들은 첫번 째 두 세 반의 학문적인 정직성, 기대, 결과들에 대한 회의를 가져야 한다. 이는 모든 반의 학생들의 일치성과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함이다.
  • 교수진들은 학생들의 부정직한 사고를 줄일 수 있는, 창조적인 과제들을 내줄수 있어야 한다.
  • 교수진들은 궁극적으로 부정직한 학생들을 점수를 줄 수 있는 결정권과 책임 있다. 그러나 교수진들은 또한 모든 학생들에게 공평해야 하는 책임 있다.
  • 점수 매기기 정책: 각 교수잔들은 모든 학문적인 부정직성의 케이스에 대한 점수 매기기에 대해서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예를 들어서 한 학생이 부정행위를 하다가 잡힌 경우 15%이상의 가치를 가진다고 여기고, 그 학생은 Fail을 받았다. 만약 15% 이하의 가치로 여겨진 경우라면 0점을 받을 것이다.
행정적인 책임들
  • 행정적인 책임들은 학문적인 정직성의 규칙들은 이해하고 아는 것이다. 이는 위조, 불법 행위, 학문적인 부정직성, 표절행위등을 척결하기 위한 행정적인 정직성이 필요한 곳에서 일어나는 것이다.
  • 행정관들은 학생 오리엔테이션에서 학문적인 정직성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켜려 한다. 모든 학생들이 학문적인 정직성에 대해서 인식하고 그것을 학교 생활 가운데 늘 마음에 새기며 생활하기 원한다.
  • 학생 처장은 각 학기마다 훈련된 행동의 양식과 종유 케이스 유형등의 자료를 배포할 예정이다.
학생 제재

학생 제재, 학생 처장으로부터 시행되고, 학문적 정직성 정책으로 부터 위배 되는. 학생 제재 사항에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다 a) 경고 b) 학생 보호 관찰 c) 정학 d) 제명

개념들

학문적인 부정직성은 특별히 심각한 위반이다. 학문적인 부정직성은 학술적인 질을 떨어뜨리고 학문적인 프로그램의 통합성을 떨어뜨린다. 그러한 부정직성은 다음과 같은 사항을 포함하고 있다.

  • Cheating: Using or attempting to use unauthorized materials, information, or study aids in any academic exercise.
    • Faculty members are strongly encouraged to make every reasonable effort to foster honest academic conduct. This includes adequate communication of expectations about what kinds of collaboration are acceptable within the course. Instructors should state in course syllabi their policies and procedures concerning examinations and other academic exercises as well as the use before examinations of shared study aids, examination files, and other related materials and forms of assistance.
    • Students completing any examination should assume that external assistance (e.g., books, notes, calculators, conversation with others) is prohibited unless specifically authorized by the instructor.
    • Students must not allow others to conduct research or prepare any work for them without advance authorization from the instructor. This comment includes, but is not limited to, the services of commercial term paper companies.
    • Students who are required to do a paper in a course should assume that submitting the same or similar paper to different courses (regardless of whether it is in the same quarter or in different quarters) is not permitted without the explicit permission of the instructors of both courses.
  • Fabrication: Falsification or invention of any information or citation in an academic exercise.
    • Students must use/acknowledge the actual source from which cited information was obtained. For example, a student may not reproduce sections from a book review and indicate that the section was obtained from the book itself.
    • Students who attempt to alter and resubmit returned academic work with intent to defraud the faculty member will be in violation of this section. For example, a student may not change an answer on a returned exam and then claim that they deserve additional credit.
  • Facilitating Academic Dishonesty: Intentionally or knowingly helping or attempting to help another to commit an act of academic dishonesty.
    • For example, a student who knowingly allowed copying from his or her paper during an examination would be in violation of this section.
    • Providing information about the contents of an examination to a student who will later take the examination, or taking an examination on behalf of another student, are violations of academic honesty.
    • Plagiarism: Intentionally or knowingly representing the words, ideas, or work of another as one's own in any academic exercise,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a) using another person's written or spoken words without complete and proper citation; b) using information from a World Wide Website, CD-ROM or other electronic source without complete and proper citation; c) using statistics, graphs, charts and facts without acknowledging their source; d) submitting a paper purchased from a term-paper service; e) paraphrasing, which is imitating someone else's argument using other words without acknowledging the source; f) claiming credit for someone else's artistic work, such as a drawing, script, musical composition or arrangement; g) using someone else's lab report as a source of data or results; h) using one's own or substantially similar work, produced in connection with one course, to fulfill a requirement in another course without prior permission; i) submitting the results of a machine translation program as one's own work.
    • Direct Quotation: Every direct quote must be identified by quotation marks, or by appropriate indentation or by other means of identification, and must be properly cited with author(s) name(s), year of publication, page number(s), footnotes and/or endnotes, depending on the citation style used.
    • Paraphrase: Prompt acknowledgment is required when material from another source is paraphrased or summarized in whole or in part in one's own words. To acknowledge a paraphrase properly, one might state: "to paraphrase Locke's comment..." and conclude with a citation identifying the exact reference. A citation acknowledging only a directly quoted statement does not suffice to notify the reader of any preceding or succeeding paraphrased material.
    • Borrowed Facts or Information: Information obtained in one's reading or research which is not common knowledge among students in the course must be acknowledged. Examples of common knowledge might include the names of leaders of prominent nations, basic scientific laws, etc.
    • Material which contributes only to the student's general understanding of the subject may be acknowledged in the bibliography and need not be immediately cited. One citation is usually sufficient to acknowledge indebtedness when a number of connected sentences in the paper draw their special information from one source. When direct quotations are used, however, quotation format must be used and prompt acknowledgment is required.

Featured on Olivet

© 2019 Olivet University
shadow pngshadow pngshadow pngshadow 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