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et University

olivet university search icon olivet university search icon

등록금 안내

2013-2014 등록금 및 기타 납부금 현황

학사/석사 학위 과정 등록금
  학사 학위 과정 학점당 237달러
  석사 학위 과정 학점당 273달러
  청강(학사/석사 학위 강좌) 학점당 50달러
인증서 취득 과정 등록금
  ESL 취득 과정 학점당 170달러
목회학 박사(D.Min.) 과정 등록금
이 과정의 등록금 납부는 (1)전 과정 등록금 일시 납부 (2)1년 단위로 납부 (3)1년 단위로 납부하되 12개월로 분할 납부의 세 가지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EAPC에 소속된 사역자의 경우  
  전 과정 등록금 12,000달러
  1년 등록금 4,000달러
  1년 등록금을 12개월 분할 납부 시 매달 300달러 (단, 첫째 달은 700달러)
  학위 과정 연장 시 등록금 4년째부터 매년 2,000달러
  EAPC에 소속되지 아니한 사역자의 경우  
  전 과정 등록금 20,250달러
  1년 등록금 6,750달러
  1년 등록금을 12개월 분할 납부 시 매달 500달러 (단, 첫째 달은 1,250달러)
  학위 과정 연장 시 등록금 4년째부터 매년 2,000달러
기타 납부금
  등록 수수료* 매년 200달러
  휴학 신청 수수료** 1년당 200달러
  휴학 연장 수수료 매년 100달러
  학위 과정 연장 수수료*** 매년 250달러
  박사 학위 과정 기술 수수료 매년 100달러
  청강 등록금(박사 학위 강좌) 학점당 100달러
  세미나 등록금**** 개최 시 공지
  **등록 수수료: 매 학년도가 시작될 때 재학생들은 등록 서류에 자신의 학적 상황으로 '등록', '입학연기(신입생의 경우만)', '휴학 또는 자퇴' 가운데 하나를 선택, 기입해야 합니다. 등록 서류 양식은 MyOlivet에서 다운 가능하며, 서류 제출시 200달러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신입생의 경우 등록 수수료 대신 등록 보증금으로 200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 휴학 신청 수수료: 1년간의 휴학을 신청하는 학생들은 200달러를 휴학 수수료로 지불해야 합니다. 휴학 수수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학위 과정 연장 수수료: 목회학 박사 과정에 있는 학생이 3년 안에 이 과정을 마치지 못했을 경우 과정 연장을 신청해야 하며 이 때 250달러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역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세미나 등록금은 매 행사 전에 금액이 산정되어 공지됩니다. 등록금에 여행경비, 숙박비를 포함해 기타 발생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 외 납부금(환불 불가)
  입학 관련
  입학 지원 수수료 75달러
  등록 보증금* 200달러
  등록 보증금: 입학 통지를 받으면 반드시 등록 보증금을 기한 안에 납부해야 자신이 지원한 과정으로의 등록이 보장됩니다. 첫 번째 학년도 등록금은 보증금을 뺀 만큼 고지됩니다.
  일반
  기술 수수료* 매 학기 100달러
  *기술 수수료는 강좌와 학생 지원 프로그램의 기술적 유지와 발전을 위해 소요되는 비용입니다.
  성적증명서 발급 수수료 1부당 15달러
  재학증명서/졸업증명서 발급 수수료 1부당 10달러
  학위증서 재발급 수수료 1부당 30달러
  당일 발급 서비스 수수료 20달러
  성적증명서 평가 수수료 50달러
  학생증 발급 수수료 15달러
  OLSPT 응시 수수료 30달러
  등록 관련
  등록 연기 수수료 50달러
  수강과목 추가/취소 수수료 과목당 15달러
  납입 관련
  납입 연기 수수료 75달러
  분할 납부 연체 수수료 연체 발생 시마다 25달러
  분할 납부 수수료(3개월) 25달러
  분할 납부 수수료(4개월 이상) 50달러
  *졸업 수수료: 당 학기 졸업 예정인 학생이 지불하는 것으로 졸업예식과 관련된 일체 준비 비용과, 학위증서 제작에 소요되는 비용입니다. 단, 졸업예식 시 복장과 관련된 비용은 학생 개인 부담입니다.

위 등록금과 기타 납부금의 금액은 학교 정책에 따라 언제든 변동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납부 방법 안내

납부 방법

현금, 수표,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현금 납부는 대학교 1층 재정과에서 가능하며 수표 납부는 방문 납부 또는 우편 납부도 가능합니다(보내실 주소: Student Finance Office, Olivet University, 250 4th Street, San Francisco, CA94103). 수표 납부는 미국 달러화로 이뤄져야 하며 올리벳대학교로 지급 가능해야 합니다. 또한 수표 상에 등록하는 학생의 이름과 ID가 표기되어 있어야 합니다.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 납부는 MyOlivet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등록금은 일시 납부 또는 분할 납부할 수 있으며, 분할 납부를 선택할 시 계획서를 제출하도록 합니다.

학사/석사 학위 과정생 분납 신청

올리벳대학교는 학생들에게 무이자 균등 분납 제도를 제공함으로써 공부하는 동안의 재정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가을, 겨울, 봄학기의 경우 3개월 분할이, 여름 학기의 경우에는 2개월 분할이 가능합니다. 분할 납부 계획 제출 시 25달러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첫 납입 기한을 지키지 않을 시에는 분할 납부 프로그램에서 탈락하게 되며 등록금 전체를 일시 납부해야 합니다.

목회학 박사 과정생 분납 신청

총 3년 과정의 등록금을 1년 단위로 분할 납부하도록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1년 단위로 납부하되 12개월에 나누어 납부하도록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분할 납부 신청서 양식은 MyOlivet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12개월 신청 시에는 50달러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납부 관련 문의

등록금과 기타 납부금과 관련해서는 재정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전화번호: 415-371-0002
이메일: studentfinance@olivetuniversity.edu

등록금 환불

등록 취소와 환불 안내

등록 후 7일 안에(토요일, 일요일, 법정 공휴일을 제외한 제7일째 되는 날 자정까지) 등록을 취소하는 학생은 환불이 불가한 등록 수수료를 제외하고는 등록금 전액을 환불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7일 이후라도 첫 강의 수강 전에 등록을 취소할 경우도 동일한 조건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등록 취소 신청서는 교무과 방문 접수 또는 우편 접수해야 합니다. 등록 취소는 신청서 접수와 동시에 이뤄집니다. 등록 후 자퇴 또는 휴학을 신청할 시에는 경우에 따른 전액 또는 부분 환불이 이뤄집니다. 단, 강좌당 15달러의 취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자퇴 또는 휴학은 신청서 접수와 동시에 이뤄지며 이 날짜를 기준으로 30일 이내에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 정책: 학사/석사 과정, 인증서 취득 과정

가을/겨울/봄학기

  • 전액 환불 – 7일 이내 등록 취소 또는 휴학 신청 시.
  • 부분 환불 – 학기 시작 1주일 이후부터 3주째 마지막 날까지 등록 취소 또는 휴학 신청 시. 또는 한 학기 과정의 50% 이내로 수강했을 시.
  • 환불 불가 – 학기 시작으로부터 5주가 지난 이후 등록 취소 또는 휴학 신청 시. 또는 한 학기 과정의 50% 이상을 수강했을 시.

여름학기

  • 전액 환불 – 7일 이내 등록 취소 또는 휴학 신청 시.
  • 부분 환불 – 학기 시작 1주일 이후부터 3주째 마지막 날까지 등록 취소 또는 휴학 신청 시. 또는 한 학기 과정의 50% 이내로 수강했을 시.
  • 환불 불가 – 학기 시작으로부터 5주가 지난 이후 등록 취소 또는 휴학 신청 시. 또는 한 학기 과정의 50% 이상을 수강했을 시.

환불 정책 2: 목회학 박사 과정

  • 전액 환불 – 등록 후 1주 이내 등록 취소 또는 휴학 시.
  • 부분 환불 – 한 학기 과정의 30% 이내로 수강하고 등록 취소 또는 휴학 시.
  • 환불 불가 – 한 학기 과정의 30% 이상을 수강하고 등록 취소 또는 휴학 시.

*부분 환불 금액은 다음 방식에 의해 산정됩니다. 해당 학기 등록금/해당 학기 총 강의 시간 수 x 수강한 시간=환불 금액.

Featured on Olivet

© 2019 Olivet University
shadow pngshadow pngshadow pngshadow png